![]() |
| ▲ 포스터 [해남군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
"해남미소에서 설 준비 하세요"…착한 가격에 혜택 풍성
(해남=연합뉴스) 조근영 기자 = 전남 해남군 직영 온라인 쇼핑몰 '해남미소'에서 오는 2월 8일까지 설맞이 할인 기획전 및 고객감사 이벤트가 열린다.
올해는 치솟는 물가와 경기 불황에 따른 소비자 부담을 덜기 위해 참여 업체와 군 지원을 더 해 최대 46% 할인행사를 선보인다.
해남미소 회원이면 농축산물 할인지원사업을 통해 소고기 일부 품목을 30%, 최대 2만원의 할인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설 기획전에는 땅끝해남 자연의 신선함을 담은 쌀과 잡곡, 축산물, 수산물, 전통식품, 웰빙 과일채소, 건강식품, 건강차, 전통주 등 총 140여개 상품과 해남미소의 시그니처 상품인 명품꾸러미 세트를 준비했다.
명절 기간에만 한시로 판매되는 명품꾸러미 선물세트는 매년 조기 매진될 정도로 인기 있는 품목이다.
해남의 대표 농수특산물을 다양하게 꾸러미로 구성해 시중가보다 20%가량 저렴하게 판매한다.
8종으로 구성된 1호부터 13종 구성의 4호까지, 3만5천원부터 10만원의 가격으로, 30개 이상 대량 주문 시 맞춤형 상품 구성도 가능하다.
명현관 해남군수는 19일 "할인 기획전이 장바구니 물가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고,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는 지역 내 소상공인의 매출 증대에도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 Yonhap News Agency. All Rights Reserv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