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비바! 이탈리아 2021 [갤러리아백화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패션부터 자동차까지…"갤러리아백화점서 이탈리아 즐겨요"
(서울=연합뉴스) 홍유담 기자 = 갤러리아백화점은 이탈리아무역공사와 함께 오는 28일부터 내달 13일까지 다양한 이탈리아 문화를 즐길 수 있는 '비바! 이탈리아 2021' 행사를 연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인생은 아름다워'를 주제로 이탈리아의 문화∙예술과 패션, 식음 등과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를 소개한다.
천안 갤러리아 센터시티에서는 이탈리아의 최고 디자인상인 '황금 콤파스 상'을 4회 수상한 알레시 등 11개 브랜드의 50여 개 작품을 전시 및 판매한다. 갤러리아 광교에서는 자연을 주제로 한 작품과 가구를 볼 수 있다.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 명품관에서는 럭셔리 시계 브랜드인 파네라이의 팝업스토어를 연다.
명품관 직영 남성 패션 편집숍 '지스트리트 494 옴므'는 키톤, 마르니 등 이탈리아 브랜드 제품을 최대 30% 할인하고, 숍인숍(매장 내 매장)으로 디자인 가구 브랜드 카르텔의 제품을 판매한다.
대전 타임월드 랜드마크 스퀘어에서는 럭셔리 자동차 브랜드 마세라티를 보고,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일리카페의 팝업 스토어도 체험할 수 있다.
아울러 갤러리아백화점 각 매장에서는 이탈리아의 식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이탈리안 푸드&와인 페스티벌'이 펼쳐진다.
(끝)
(C) Yonhap News Agency. All Rights Reserv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