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안내 포스터 [원주시시설관리공단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
'물고기 잡고 제기 차고'…원주 간현관광지 겨울 놀이 한마당
관광지 6곳 방문 스탬프 투어…20일부터 2월 12일까지 펼쳐
(원주=연합뉴스) 이재현 기자 = 원주시의 대표 관광지 간현관광지에서 대형 윷놀이와 제기차기, 물고기 잡기 등 겨울 놀이 한마당이 한 달여 가까이 펼쳐진다.
원주시시설관리공단은 20일부터 오는 2월 12일까지 간현관광지 일원에서 '겨울 놀이 한마당'을 개최한다.
물고기(빙어) 잡기 체험을 비롯해 대형 윷놀이·링 던지기·투호·제기차기 등 민속놀이 4종 체험, 스탬프 투어 등이다.
물고기 잡기와 민속놀이는 무료로 운영한다.
스탬프 투어 행사는 간현관광지 들머리공원, 수변물놀이공원, 삼산천교 데크, 나오라쇼 광장, 출렁다리, 소금잔도 등 6곳에서 진행한다.
관광안내소에서 용지를 받아 체험 장소 및 출렁다리 등 6곳을 방문하면 소정의 기념품을 준다.
공단이 주최하고 간현관광지 상인연합회가 주관하는 이 행사는 겨울에도 멀리서 간현관광지를 찾는 관광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됐다.
조남현 공단 이사장은 "겨울 놀이 한마당 행사로 관광지를 찾아 주신 방문객에게 즐길 거리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 Yonhap News Agency. All Rights Reserved

























![[가요소식] 폴킴, 10개월 만의 신곡](/news/data/20251112/yna1065624915923541_888_h2.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