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하동 화개장터서 '오감만족 가을축제' [하동군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결제 편의 특성화 첫걸음' 하동 화개장터서 오감만족 가을축제
22∼24일 구매고객에 경품·사은품 증정…체험 이벤트도
(하동=연합뉴스) 지성호 기자 = 경남 하동군은 오는 22∼24일 화개장터에서 '오감만족 가을축제'를 연다고 21일 밝혔다.
화개장터특성화첫걸음시장육성사업단이 주관하고 중소벤처기업부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하동군이 후원한다.
오감만족 가을축제 기간 화개장터 상인회 등록 점포에서 2만원 이상 물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경품과 사은품을 증정한다.
공방·도자기·천연염색 등 체험이벤트도 즐길 수 있다.
'화개장터 플래그십스토어' 홈페이지 회원가입 인증 또는 SNS에 화개장터 관련 게시글을 올리거나 하동군 내 관광지 입장권을 제시하는 고객에게 화개장터에서 사용할 수 있는 먹거리·체험 쿠폰을 준다.
축제기간 사회적 거리두기 및 방역수칙을 준수한 가운데 초대 가수 무대와 향토 각설이 등 공연을 펼쳐 코로나19 지친 방문객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허기영 단장은 "화개장터는 올해 특성화 첫걸음시장 육성사업을 통해 결제 편의·위생 청결·안전 관리·상인 조직 역량 강화 등 많은 긍정적인 변화를 하고 있다"며 "화개장터를 찾는 고객에게 즐거움을 주고자 마련한 축제인 만큼 많은 혜택 누리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끝)
(C) Yonhap News Agency. All Rights Reserv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