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연소식] 미디어 아티스트 태싯그룹 'ㅋㅋ프로젝트'
서울클래식음악협회 실내악콘서트·소리얼필하모닉 연주회
(서울=연합뉴스) 임지우 기자 = ▲ 미디어 아티스트 태싯그룹 'ㅋㅋ프로젝트' = 미디어 아트를 활용한 공연을 선보이는 공연단 태싯그룹이 15~16일 서울 종로구 세종문화회관 S씨어터에서 공연 'ㅋㅋ프로젝트'를 연다.
태싯그룹은 2008년 결성돼 음악, 영상, 미술, 컴퓨터 알고리즘 등 다양한 분야를 활용한 새로운 공연 예술을 선보여왔다.
이번 공연에서는 대표작인 '훈민정악', '게임오버' 등을 선보이고 작품 해설도 한다.
▲ 서울클래식음악협회 실내악콘서트Ⅱ = 서울클래식음악협회의 기획공연 시리즈 '실내악 콘서트Ⅱ'가 15일 서울 용산구 일신홀에서 열린다.
실내악단 시엘 앙상블, 색소폰 연주단 아니무스 콰르텟이 출연한다.
이번 기획공연 시리즈는 서울클래식음악협회가 국내 젊은 음악가들을 발굴하고 연주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했다.
▲ 소리얼필하모닉오케스트라 창립 15주년 기념 연주회 = 소리얼필하모닉오케스트라가 19일 서울 송파구 롯데콘서트홀에서 창립 15주년 기념 연주회를 연다.
소리얼필하모닉은 2008년 창립해 클래식 음악의 대중화를 위해 연주 활동을 이어온 국내 민간 음악 단체다.
이번 공연에는 지휘자 권현수가 지휘봉을 잡고 96인조 오케스트라와 바이올리니스트 김주원, 첼리스트 수렌 바그라투니 등이 출연한다.
(끝)
(C) Yonhap News Agency. All Rights Reserv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