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UAE 도서관서 포즈 취한 LG 올레드 TV (서울=연합뉴스) LG전자가 최근 아랍에미리트 샤르자 소재 국립 도서관 '하우스 오브 위즈덤'에 LG 올레드 오브제컬렉션 포제를 전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방문객들이 정형화된 TV 설치의 고정관념을 깨고 어떤 공간과 각도에서 바라보더라도 인테리어 가구처럼 아름다운 'LG 올레드 오브제컬렉션 포제'를 체험하고 있다. 2023.5.14. [LG전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LG전자, UAE 문화수도 샤르자 도서관에 LG 올레드 포제 전시
(서울=연합뉴스) 장하나 기자 = LG전자[066570]는 최근 아랍에미리트(UAE) 문화수도 샤르자에 있는 도서관 '하우스 오브 위즈덤'에 'LG 올레드 오브제컬렉션 포제'를 전시했다고 14일 밝혔다.
하우스 오브 위즈덤은 2019년 샤르자가 유네스코로부터 '세계 책의 수도'로 선정된 것을 기념해 세워진 국립 도서관이다.
LG 올레드 오브제컬렉션 포제는 도서관 1층 내 열람 공간에 다양한 인테리어 오브제와 함께 배치됐다.
방문객은 정형화된 TV 설치의 고정관념을 깨는 포제와 주변 서재 공간이 조화를 이뤄 만드는 라이프스타일을 체험할 수 있다.
LG 올레드 오브제컬렉션 포제는 어떤 공간과 각도에서 바라보더라도 인테리어 가구처럼 보이는 공간 디자인 TV다.
뒷모습은 개인의 취향을 담은 인테리어 오브제로 연출할 수 있어 거실이나 방 가운데에 놓고 공간을 구분하는 파티션으로 활용할 수도 있다.
LG전자 관계자는 "고객의 삶에 영감을 주고, 그 자체로 작품이 되는 LG 올레드 TV를 통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라이프스타일 경험을 지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끝)
(C) Yonhap News Agency. All Rights Reserv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