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충남도, 여행 인플루언서 초청 팸투어 [충남도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올가을 충남으로 오세요"…여행 인플루언서 초청 팸투어
(홍성=연합뉴스) 한종구 기자 = 충남도는 가을 관광객 유치를 위해 5∼6일 여행 인플루언서 18명을 초청해 도내 주요 관광지를 둘러보는 팸투어를 진행하고 있다고 5일 밝혔다.
참가자들은 첫날 청양 칠갑산 자연휴양림을 찾아 숲 체험을 하고 고추장 만들기와 꽃차·족욕 프로그램을 즐겼다.
이어 서천 장항송림산림욕장과 맥문동 꽃밭을 방문하고 장항 스카이워크에서 서해 일몰을 감상했다.
밤에는 한산오일장 일대에서 열리는 서천국가유산야행에 참여해 다양한 공연과 먹거리가 어우러진 축제를 즐길 예정이다.
둘째 날에는 한산모시 공예 체험, 이하복 고택 전통혼례 재현, 판교 시간이 멈춘 마을 탐방 등이 이어진다.
도는 인플루언서들이 유튜브와 블로그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충남의 관광지를 소개함으로써 도내 여행지의 매력을 널리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충남도 관계자는 "다채로운 체험과 이야기를 통해 국내외 관광객에게 충남의 새로운 매력을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 Yonhap News Agenc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