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쇼미더머니 9' 리믹스 앨범 '굴젓(G+Jus)' 트랙리스트 [하이어뮤직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다시 뭉친 '쇼미9' 사단, 리믹스앨범 '굴젓' 오늘 발매
(서울=연합뉴스) 오보람 기자 = 엠넷 '쇼미더머니 9'에서 활약한 아티스트들이 다시 뭉쳐 리믹스 앨범을 내놓는다.
소속사 하이어뮤직은 12일 그루비룸이 저스디스, 머쉬베놈과 협업한 '쇼미더머니 9' 리믹스 앨범 '굴젓(G+Jus)'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앨범명은 그루비룸과 저스디스가 프로그램에서 프로듀서로 함께 활약한 당시에 썼던 팀 이름이기도 하다.
타이틀곡은 '옜다'로 방송에서 공개된 적 없는 신곡이다. 그루비룸이 프로듀싱하고 머쉬베놈과 저스디스가 불렀다.
지난해 11월 공개 직후 멜론 차트에서 오랫동안 정상을 지키고 있는 히트곡 'VVS'의 리믹스 버전도 실렸다. 박재범을 비롯해, pH-1, 빅 나티, 트레이드 엘, 우디고차일드 등 하이어뮤직 소속 래퍼들이 총출동해 참여했다.
이 밖에도 그루비룸과 저스디스가 새롭게 부른 '아추'(Achoo)가 수록됐다. 원곡을 부른 미란이 외에도 먼치맨, 식케이, 오왼, 스윙스, 쿠기, 키드밀리 등 스무 명의 아티스트가 피처링에 참여해 11분 길이에 달하는 곡을 완성했다.
'쇼미더머니 9' 경연곡 음원이 다수 차트 최상위권을 휩쓸며 주목받은 만큼 이번 새 앨범에도 기대가 모인다.
(끝)
(C) Yonhap News Agency. All Rights Reserved


































